일상을 사진으로...

[오늘의 산책] 김포 금빛수로 산책하기 본문

Go...Life

[오늘의 산책] 김포 금빛수로 산책하기

건축쟁이 2021. 8. 10. 17:45
728x90

이른 저녁
아들과 함께 집 근처를 산책하기로 했어요

아들은 킥보드를 저는 도보로 ㅋㅋ

최종 목적지는 물론
아들의 픽인 맥도널드 감튀 🍿

10여분을 지나 도착한 곳은 금빛수로
2.68km의 꽤 긴 산책길이에요

오랜만에 와서 인지 조금은 변했더군요
좋은 방향으로 ㅋㅋ

저 멀리 문보트(Moon Boat)와 패밀리 보트(Family Boat)를
타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요즘은 날씨가 저녁으론 시원해져서 그런지
조깅이나 산책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저만 운동 안 한 거죠 ㅠㅠ

오늘도 멋진 하늘의 구름을 보다 보니
금빛수로 보트하우스에 왔네요
보트가 목적이 아니라 오늘은 패스
다음을 기약했죠

1시간쯤 걸었나 이제 아들이 좋아하는
웃음웃음 매장(아들의 맥도널드 암기법 ^^)에 왔네요

행복한 아들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