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사진으로...

[오늘의 일상] 파주 자유로자동차극장... 본문

Go...Life

[오늘의 일상] 파주 자유로자동차극장...

건축쟁이 2021. 8. 6. 22:46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불금이에요 ㅎ

오늘은 아들을 위해 자동차극장에 왔어요 ㅎㅎ
코로나 시대의 영화관람법 😊


파주까지 30분
열심히 달려 극장으로 가는 중
저 멀리 해가 지고 있네요 ㅎㅎ


드디어 도착

입구에서 티켓을 샀어요
가격은 25000원
좀 비싼 거 같지만 차량당 가격이라
사람이 많이 타고 있어도 같은 가격이죠 ㅋㅋ

오늘의 영화는 보스베이비2 😁
아들의 픽이에요 ㅎ

내부로 진입하면 큰 극장이 펼쳐집니다
8시 10분 영화를 50분 전에 왔지만
벌써 많은 차가 와 있네요

2개의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장소가 있는데
우리는 안쪽 극장이에요

저 앞줄 왼쪽 첫 번째 ㅋㅋ

극장에 앞서 주전불이는 필수겠죠
극장 뒤로 매점이 있어요

각자 하나씩 사고 준비를 했어요
당연히 라면 하나씩  😉

시작 전에 화장실은 필수겠죠
한 100m 떨어진 곳에 남녀 화장실이 있네요


차로 돌아오는 길에 산 너머로 무지개가 있더라고요 ㅋㅋ


쉿 이제 시작 ~~~


영화는 재미있었어요
아들이 신나서 종알종알거리면 감상했네요

내일은 주말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요
다음에 봬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