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사진으로...

[오늘의 사진] 캐나다에서의 추억을 새기다... 본문

Go...Life/Go...Photo

[오늘의 사진] 캐나다에서의 추억을 새기다...

건축쟁이 2021. 8. 8. 08:10
728x90

2011년 1월 

캐나다에 워킹홀리데이를 시도하다 실패 

결국 학생비자로 캐나다에 갔어요 

목적은 호주에서의 향수를 못 잊고 

외국에서 직업을 갖고 살고 싶다는 로망 때문에

 

결국 취업도 하지 못해 돌아왔지만 

그때의 추억은 지금도 생각나네요 ㅋㅋ

캐나다 서쪽 지역에 있는 밴쿠버로 갔어요

제일 적응하기 좋고 좋은 도시라는 소문에..

 

어학원에서 6개월을 있었는데

지금은 왜 기억나지 않을까요 ㅠㅠ

  하지만 어학원에서 공부할 때가 참 좋았는데

그중에서도 사진 찍으러 도시를 다니면서

PT를 하는 수업이 전 제일 좋았어요

 

캐나다에서 만난 일본인 친구들인데

집을 셰어하우스에서 함께 지낼 정도로

가깝게 지낸 벗이었죠 지금도 그 친구들이 그립네요

 

서툴지만 재미있게 찍었던 예전 사진들이었네요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