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사진으로...

[오늘의 사진] 이번주도 이곳 저곳 ... 본문

Go...Life/Go...Photo

[오늘의 사진] 이번주도 이곳 저곳 ...

건축쟁이 2021. 8. 19. 09:18
728x90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저번 주도 이곳저곳을 다니다 보니
여러 사진 찍게 됐는데
요즘은 왜이리 사진이 마음에 드는 게 없는지

 

위례에 갔을때 찍은 사진이에요
건물 중앙이 개방된 구조인데
아래를 보고 아찔했네요
근데 이상하게 신비로운 느낌 ㅋㅋ

 

여기는 일산
EBS 근처인데 시야가 뻥 뚫려 상쾌한 느낌이에요

 

저기 보이는 곳은
원마운트라는 곳인데 여러 시설이 있지만 보이는 건 수영장
아직 물놀이 다운 물놀이를 하지못해 눈으로 대리만족했네요

 

일 마치고 잠깐 들른 일산 호수공원
최근에 더 잘 관리해 외국 느낌나는 듯 했네요

여유 있는 사람들 보니 어찌나 부럽던지
나도 놀고 싶다 ㅎㅎ

이곳저곳 돌아다닌 건축쟁이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