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사진으로...

[오늘의 사진] 여기는 도심... 본문

Go...Life/Go...Photo

[오늘의 사진] 여기는 도심...

건축쟁이 2021. 8. 5. 17:05
728x90

저번주 부터 수도권으로 많이 다녀온 날이 많았어요

매번 느끼지만 높은 것에서의 전망은 항상 기분이 상쾌하네요

세상이 내 아래 있는 느낌적인 느낌 ㅋㅋ

여기는 서울 마포...

저 멀리 63빌딩이 보이는 곳이네요

마포대로를 지나 여의도로 가는 길에 차가 가득

여기는 서울 중구...

빽빽한 도심에 북악산이 보이고 저 밑에는 파란 기와집이

안보이네요 가려서 ㅋㅋ

건물 앞으로 청계천이 흘러 점심시간을 이용해 휴식 나왔네요

예전보다 물이 어찌나 맑아 졌는지 새도 물고기 식사하러 왔네요

여기는 인천 ...

많은 공장들 뒤로 저 멀리 송도가 보이네요

여기는 금천구 가산...

제가 좋아하는 야구장이보이네요 고척스카이돔

올림픽에선 금메달 따고 프로야구 시작했으면 좋겠어요

이곳 저곳 바쁘게 돌아다닌 건축쟁이였습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