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사진으로...

[오늘의 일상] 캠핑지기 1주년... 본문

Go...Camping Ground

[오늘의 일상] 캠핑지기 1주년...

건축쟁이 2021. 8. 3. 21:48
728x90

안녕하세요

지난 더운 주말 전 캠핑을 갔네요 ㅡㅡ

캠핑 시작한지 1주년을 기념하며

그나마 나무밑이라 강한 햇빛을 피해서 오기를 결심했지

그냥 땡볕이였으면 집 에어컨 근처에서

올림픽 보는게 최고였겠죠 ㅎ

와이프가 워낙 캠핑을 아니지 캠핑가서 사진 찍는걸

좋아해 자주 가는 편이예요 ㅋㅋ

저수지뷰가 메인인 김포에 위치한 문수골힐링캠핑장

오늘은 14번 사이트를 광클해서 오게되었죠

생각보다 사이트 크기는 크더라구요

뷰도 나쁘지 않고

근데 요즘 가뭄이 심했는지 뒤쪽 저수지의 물이

많이 내려갔네요

 

텐트 치느라 땀을 한바가지 흘리고

이제 점심을 먹어 봅니다 ㅋ

점심 메뉴는 오면서 포장해 온 콩국수

역시 여름은 시원한 면종류가 국룰이네요

잠깐 쉬다가 산책을 다녀옵니다

아들이 어찌나 신났는지 벌써 저 멀리 뛰어가네요

주황색 냉장고바지가 어디가도 알아보겠네요

잠깐의 산책이 지쳤는지 의자에 앉아

휴식을 하는 아들 ㅋ

가끔보는 거지만 저 다리 꼬고 있는게

왜이리 웃긴지 ㅋㅋ

간단한 간식부터 먹기전에 와이프의 사진이 먼저

음료 먼저 개봉해 맛보려 했다가 등짝 스메싱 맞을뻔 ㅡㅡ

해가 점점 지네요

오늘도 멋진 노을 기대해 봅니다 ㅋㅋ

잉 이게 끝 ㅠㅠ

흐린 날씨로 구름에 가려 노을은 안녕이네요

밤이 깊어지고

아무리 더워도 캠핑의 꽃인 불멍은 해야겠죠 ㅋㅋ

저녁엔 그리 덥지 않아 잘 지내고 왔네여

다음 캠핑은 태안둘레길캠핑장이예요 

벌써부터 설레네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Comments